티스토리 뷰

손담비 런닝맨에서 8년만에 컴백 찌라시



런닝맨에서 솔로가수 손담비가 8년만에 컴백했다. 8년만에 컴백해서 의자댄스를 선보였는데 런닝맨 맴버들이 엄청난 환호가 장난 아니였다. 런닝맨에서 손담비와 이광수와의 질문에 영화를 함께 찍은 사이가 아니냐면서 영화에서 둘이 러브라인이 안나오냐고 물었다. 



그러자 손담비는 정색을 하면서 그럴리가요하며 이야기 했다. 



손담비 런닝맨 8년만에 컴백 찌라시 내용

 

이날 방송에서는 맴버들과 백제문화유적지인 익산에서 4명의 게스트와 함께 레이스를 하는 모습이 방영 되었다. 첫번째 게스트는 손담비였다. 양세찬이 손담비에게 영화에서 둘이 러브라인이냐고 물었던 것이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방송을 통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손담비- 생년월일- 1983년 9월25일생 키/몸무게: 169cm, 48kg  나이- 36세  내마음데로 정리한 손담비 인기곡- 미쳤어, Queen, 토요일밤에, 아몰래드, Bad Boy, 등 섹시디바로서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손담비는 예전에 찌라시 때문에 김신영의 정오의 희망곡에서 손담비 찌라시 동영상에 대해서 묻자 재치있게 나는 외로운 사람이다 나와 닮은 여성이 등장하는 음란 동영상이 내이름과 함께 퍼지고 있는 상황인데... 동영상속 여성은 내가 아니다 라고 해명한적이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