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류필립 친형

THEro 2018. 8. 10. 14:05


류필립 친형


살림남2에서 류필립 친형과 앙금이 있었는데 그걸 푸는 시간을 가졌다. 외할머니 생일 잔치에 류필립 친형이 등장했기 때문이다. 류필립 형은 류필립과 풀기 위해 방송에서 맥주를 같이 마셨다. 



류필립 형은 왜 결혼을 생각한거냐고 물어봤다. 그러자 동생인 류필립은 내가 이런 여자를 과연 또 만날 수 있을까 하는 불안감이 들었다고..그래서 빨리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했다. 그게 아니면 떠날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그러자 필립 형은 떠나면 네가 어린데 네가 떠났지, 미나씨가 떠나겠냐 라고 형이 말했다.






류필립 형은 미국 생활에 대해서도 물었는데, 미국에서 고생했을 때 형 생각은 안 났냐라고 형이 묻자 류필립은 미국을 갈때에는 형 때문에 간다고 생각했었는데, 형 지원해 주는게 너무 힘들어서 엄머가 힘드니까 수지랑 너는 아빠한테 가서 자랐음 좋겟다라고 이야기 하셨다. 그런 상태에서 미국에 갔으니 내가 형 생각을 어떻게 할수가 있었겠느냐며 속마음을 얘기했다. 



형이 대학교 들어간다고 준비한다고 엄마가 형만 챙기고, 없는돈 있는 돈 다 끌어서 형 준비하는데 풀지원 해줬고 나하고 수지만 뒷전인거 같았다 라고 말했다. 형은 내가 어떻게 사는지 궁금해하지 않는데 내가 어떻게 형한테 의지하겠냐고 이야기 했다. 




두 사람은 얘기를 나누며 서로 앙금이 있었던걸 풀었다. 류필립 친형은 방송에서 시간을 되돌린다면 어떻게 하고 싶느냐는 질문에 필립이를 안아주고 실컷 울거 같다. 필립아 형이 미안했어.. 라고 말해줄 것 같다고 얘기했다. 친형과 앙금이 풀려서 다행인 것 같습니다.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다경찰 유라  (0) 2018.08.13
유라 안보현  (0) 2018.08.10
슈남편 임효성  (0) 2018.08.10
미스텨 션샤인 일본인 이정현  (0) 2018.08.09
김재욱,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0) 2018.08.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