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박지성 엄마 의료사고

THEro 2018. 6. 27. 12:43






박지성 엄마 의료사고



박지성 엄마 의료사고 전 국가 대표팀 출신 박지성 어머니 장명자 씨의 사인을 두고 치료를 맡은 병원이랑 가해자가 현재 소송 중인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방송되었던 박지성 엄마는 교통사고 가 아니고 박지성 엄마는 의료사고 때문에 사망했다고 하는 주장이 제기 되었습니다



박지성 엄마 의료사고 대해서 연예부 기자는  장명자 씨가 작년 말에  박지성이 있는  런던에 갔다가 교통사고를 당하는 부상을 입었습니다. 그 당시에 손녀인 연우양과 함께 있었는데 연우 양을 보호 할려다보니 박지성 어머니만 더 크게 다쳤다고 했다. 그후 박지성 어머니는 병원에서 치료를 하다가 올해1월 63세의 나이로 운명을 달리했습니다. 








작년 12월말경 오토바이로 사고를 당하고 그 당시 갈비뼈에 금이 가는 부상을 입었었고 통원치료가 가능한 상황이였기에 아들 집으로 돌아가서 통원 치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보름뒤에 남편과 같이 귀국 할려고 했었는데 치료후 20분뒤에 사망을 해서  더욱 의료사고에 대한 의혹이 커질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고 전했습니다.





간단한 시술을 받기 위해서 병원에 들렸는데 치료도중 20분만에 사망을 하여 영국 검찰은 장명자 씨의 갑작스러운 죽음이 다른 원인이 있다고 생각하여 부검을 요청 하였다고 합니다. 아직 소송중이기 때문에 박지성 엄마의료사고 대한 얘기는 조금더 지켜봐야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