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승현 장시호 소개팅 받았었다


탤런트이자 배우 김승현이 극정농단의 주역인 장시호 소개팅 받은 사연을 공개했다. 김승현은 아주 궁금한 이야기 아궁이네 나와서 8년전  장시호와의 인연에 대한 얘기를 말했다. 



바로 주선해주신 분이 방송가 쪽에 힘이 있으며 상당한 재력이 있다고 그 당시 상황을 얘기했었다. 하지만 이런 도움을 받기 위해서 내가 왜 만나겠는가 싶다더라. 장시호에게 안타까운 마음을 느낀적이 있었다고 방송에서 밝혔다. 




아마도 연예계쪽에서는 이러한 만남때문에 장시호를 아는 연예인들이 많을 것 같다고 얘기했다. 

현재 김승현은 다시 재기하기 위해서 노력 중이다. 예전에 정말 잘나갔던 스타였더라도 현 상황을 직시하고 노력하고 있는 모습에 박수를 보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