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황의조 여자친구

THEro 2018. 8. 15. 22:28


황의조 여자친구


황의조 선수가 여자친구 관련 양다리 사생활 논란이 쏟아진 적이 있는데요, 바로 자신의 인스타 인성 논란 때문입니다. 



바레인전 황의조 해트트릭 모습


2년전으로 거슬러 올라가서 2016년 황의조 선수는 여자친구 양다리 사생활 논란으로 논란에 휩쌓인 적이 있다. 2016년 당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확산된 논란으로 황의조가 교제 중이었던 여자친구 있엇는데 다른 여성을 만나게 되면서 양다리를 걸쳤고 잠자리를 가진 뒤 연락이 두절 되었다는 내용이었다. 



황의조 폐쇄되기전 SNS 인스타


황의조가 인스타 메세지를 통해서 여성들과 주고 받았던 메세지 내용도 공개 되었던 적이 있는데 그 메세지 때문에 논란이 되기도 했다. 공개된 메세지는 황의조는 6개월 만난 여자친구에게 논 거 다 걸는데 운동 집중도 안되고 신경이 너무 쓰였는데 호기심으로 시작하게 되어서 결국 이렇게 됐다고 사과 하는 내용인데 여자 친구가 아니고 다른 여성에게 사과를 하고 있는 내용이었다. 



황의조는 해당 문제가 논란이 되자 자신의 SNS 계정을 폐쇄해 버렸다. 아시안게임 축구 국가대표로 황의조를 뽑아서  김학범 황의조 익맥축구 논란이 있었지만 한국 대 바레인 경기중 전반에만 해트트릭을 기록하게 되어 인맥 축구 논란은 없어지게 되었다. 




한편 황의조 선수는 일본 감바오사카 공격수로 활약 중이고, 정확한 연봉은 공개된적이 없지만 약 20억정도 라고 한다. 왜냐하면 0216년 당시 지금 현재팀은 감바오사카에서 20억원의 제의가 있었기 때문이다. 황의조 선수 나이 현재 27세로 1992년생이다. 금메달을 꼭 따서 군면제 혜택을 받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