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아수라 1260억 제작비 투입에도 사흘만에 종영




한국 영화 아수라가 아니고 최근에 개봉한 중국영화 아수라.. 이영화는 중국 영화 사상  최고의 제작비가 투입되었는데요, 제작비 때문에 엄청난 화제를 불러 모았습니다. 하지만 아수라는 투자금액 대비 흥행에 참패를 면치 못했습니다. 영화가 개봉 3일만에 종영 되었다고 합니다. 



중국 영화 아수라에 제작된 인력만 2천500여명.. 스타는 양가휘, 유가령, 우레이등 스타 배우들도 출연을 했습니다. 이 영화의 촬영은 중국 칭하이 , 허베이 , 닝샤, 등에서 촬영이 이루어 졌는데요, 중국에서만 촬영한게 아니라 미국에서 진행된 촬영만해도 15개월의 시간이 걸렸다고 합니다. 




대기업 자본도 투자금으로 투입되기도 하고 정부에서도 적극지원해서 지원금을 받기도 했습니다. 

개봉후 사흘동안 벌어들인 금액이 제작비 1260억원에 비해 너무 터무니 없는 금액인데요, 82억원의 수익을 올렸다고 했습니다. 관객들의 평점은 고작 3.1점이었다고 합니다. 



영화는 결국 종영을 하고 말았습니다. 영화를 보지 못했고 영화 제작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깊은 사과의 말을 전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영화의 흥행 참패요인으로는 불교 신화를 바탕으로 한 판타지 영화인데 소제가 너무 엉성하여 관객들의 외면을 받은것으로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