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두심 라디오스타 이혼이유 이계인 짝사랑한 배우 일편단심 배우 이계인이 고두심 사람 여자친구를 위해서 라디오스타에 같이 출연했습니다.



이계인은 과거에 라디오스타를 출연했을때 1인 5역을 소해 했을정도로 성대묘사의 달인이다.

당연히 이계인이 출연하니 라디오 스타에서는 웃음바다가 되었다.




고두심, 이계인, 차은우, 브라이언 등이 출연해서 산삼을 발견했을때 심봤다? 처럼 한심, 두심, 세심, 사심 특집으로 방송을 했다. 한심.. 일편단심 민들레처럼 한심의 역할이 이계인 두심이는 당연히 고두심.. 세심이는 브라이언이 아스트로 차은우는 사심으로 정해졌다.




이계인은 공계적으로 내가 짝사랑한 배우가 누구인지 아는가? 바로 고두심이야.. 이러면서 과거 두배우는 22년 간 한국 방송 사상 최장수 드라마였던 MBC 의 드라마 전원일기에 함께 출연 하기도 했고, 우연인지 필연인지는 모르겠으나 1972년  MBC 공채 탤런트 동기라고 했다.. 그래서 농담반?? 진담반으로 이계인은 고두심을 오랫동안 짝사랑했다고 한거 같다..



이계인은 최고의 입담꾼이었다 이계인 특유의 말투로 두심이를 위해서 돋보이게 하기 위해 분위기를 띄어 사람들에게 엄청난 웃음을 선사했다. 너무 웃겨서 배꼽을 잡았다고 한다.. 그런미담이


이계인은 닭을 좋아한다며 환생한다면 닭으로 태어나고 싶다고 했다.. 그가 닭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닭에게 사랑고백을 하다니.. 다시 태어 나고싶은 것 들을 말하면서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닭으로 태어나면 ㅠ,ㅠ 치킨이 되면 어쩌실려고 그러시는지 모르겠다.ㅋㅋ



이계인이랑 고두심은 특별한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한때였지만 윗집과 아랫집에서 살았던 적도 있다고 했다. 고두심과  이계인이 나오는 라디오 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